첫째, 가치있는 것을 만들어 내라
1. 멋진 콘텐츠 만들기
사람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나눕니다.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 내가 뭔가 사랑스럽게 만들었습니까?
내 청중이 내게 고마워할까요? 친구에게 이메일로 보내기에 합당한가?
2. 크게 생각해
물론 밈이나 재미있는 사진과 비디오가 공유를 선전할 기회를 제공하지만 비즈니스 영역에서는 가치가 있는 긴 형태의 콘텐츠를 게시하고 홍보함으로써 공유을 얻을 기회가 증가합니다.
3. 인기있는 주제 선택
잠재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배우십시오. 검색 량을 살펴보십시오.
영업 담당자에게 고객 통찰력을 물어보십시오. 공유되는 항목 및 업데이트 유형을 확인하십시오.
4. 힘을 지닌 콘텐츠 만들기
Buzzsumo의 소셜 미디어 전문가의 조사에 따르면 권위 있는 evergreen content가 지속적으로 공유 및 링크를 얻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5. 훌륭한 헤드 라인 쓰기
대부분의 공유자는 쉬운 경로를 선택하고 소셜 미디어 아이콘을 클릭하여 공유 프로세스를 호출합니다.
일반적으로 귀하의 광고 제목이 공유 될 내용이므로 가능한 한 귀하의 광고 제목이 최대한 자성적인지 확인해야합니다.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지, 혜택을 줄 것 같은 약속이 있는지)
6. 사람들이 공유하기를 좋아하는 콘텐츠 유형 만들기
이제 콘텐츠의 유형과 더 많은 관심을 얻고 더 많은 점유율을 얻는 다양한 형식을 살펴 보겠습니다. 서로 섞어서 일치시키고 유사 콘텐츠로 실험 해보십시오.
7. 연구
연구를 수행하고 결과를 발표하는 데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강력하고 관련성 높은 연구 보고서를 통해 귀사는 권위있는 리더로 자리 잡을 것이며 상당량의 공유, 링크 및 웹 사이트 트래픽을 생성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8. Infographics
사람들은 infographics를 공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좋은 것을 만들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 지 지켜보십시오.
9. 비디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지금 비디오를 쉽게 만들거나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소셜에 콘텐츠에 대한 짧은 동영상을 올리십시오.
10. 리스트 업
리스트 업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형식 중 하나입니다. 가공하기 쉽고, 종종 귀중하다고 여겨집니다. 따라서, 그들은 공유 될뿐만 아니라 소장하게 됩니다.
11. 라운드 업
가장 많이 공유되는 콘텐츠 유형 중 하나는 라운드 업, 게시물 및 다른 유형의 콘텐츠로, 많은 전문가가 질문에 응답합니다.
라운드 업 (round-ups)은 독자들에게 호소 할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호응을 얻는 경향이 있습니다. 권위와 소셜 미디어 영향력이있는 업계 전문가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로부터 통찰력을 모으십시오.
둘째, 공동 창작물 제작
12. 대화식
대화 형 콘텐츠는 뜨거워지고 퀴즈는 가장 인기있는 형태입니다.
Buzzsumo 블로그 기고가 인 Stephen Walsh는 퀴즈를 "컨텐츠 마케팅의 비밀 무기"라고 설명합니다. 그는 "데이터를 보면 평균적으로 퀴즈가 1,900 번 공유됩니다."라고 씁니다.
13. Tools
군중을 끌어 들이고 합력 효과를 즐기는 대단히 강력한 방법은
위젯, 플러그인, 계산기, 평가 및 템플릿과 같은 유용한 도구를 만드는 것입니다.
세번째, 큐레이션
14. 연구
- 프레젠테이션, 게시 또는 인포 그래픽에 연구 보고서 용도 변경
- 단일 그래프 또는 데이터 포인트를 강조 표시하는 소셜 업데이트 만들기
- 연구에서 항목을 강조 표시하는 간단한 이미지를 만듭니다.
15. Infographics
- 인포 그래픽 하이라이트의 스크린 샷을 찍어 공유하십시오.
- 인포 그래픽을 분리하여 조각으로 게시물을 만듭니다.
16. 비디오
- 관련 동영상 찾기 및 블로그 게시물에 포함
- 비디오에서 견적을 가져 오는 소셜 게시물을 만듭니다.
17. 라운드 업
- 당신의 관점을 추가하여 당신이 속한 모집의 주제로 실행하십시오.
18. 대화식
대화 형 콘텐츠에 참여하십시오. 평가를하십시오. 콘테스트에 참가하십시오.
그런 다음 결과, 학습 내용, 작성한 내용 등을 공유하십시오.
네번째, 공유 심리 개발
19. 고객 포함
가능한 경우 고객의 이야기와 콘텐츠를 홍보하여 이야기를 자신의 것으로 연결하십시오.
20. 커뮤니티와의 소통
콘텐츠가 공유되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찾고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같은 생각을 가진 전문가 및 / 또는 고객과 커뮤니티 및 포럼에 가입하십시오.
21. 누구에게나 태그 가치있는 태그를 붙이십시오.
다른 사람과 브랜드를 특징으로 하는 모든 종류의 콘텐츠를 공유 할 때
태그를 달면 공동 작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2. 특별함을 배달하기
콘텐츠에 등장하는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나 공유 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다면 선착순 혜택 등을 알리는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23. 공유 요청
"여기에 공유하십시오."라고 쓰십시오.
HubSpot의 Dan Zarella는 단순히 리트윗을 묻는 것이 공유를 4배 증가시킨다고 결론지었습니다.
24. 보상 공유
컨테스트 및 프로모션과 같은 마케팅 캠페인 중 일부는 참가자가 포인트, 할인 등으로 컨텐츠를 공유 할 수 있도록 보상 할 수 있습니다.
25. 감사를 표하세요.
소식 및 업데이트를 공유 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십시오.
당신의 노력은 눈에 띄지 않지만, 유익한 관계를 형성하고 미래에 더 많은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26. a-ha를 강조 표시하십시오.
엄청난 통계, 잊을 수없는 따옴표 등 자신 만의 콘텐츠를 공유 할 때 가장 흥미로운 부분을 강조하십시오. 간단한 "제목 + URL" 방식은 항상 재미있는 것은 아닙니다.
27. 광고 제목을 다시 작성하십시오.
매번 헤드 라인 단어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변형을 시도하십시오. 직접 작성해보세요.
28. 감정을 움직여라
사람들을 감정적으로 움직여보십시오.
행복, 분노, 흥분, 긴박감 등을 불러 일으키는 것을 목표로하십시오.
29. 화답해라
당신이 얻을 기회가 있을 때마다 다른 사람들의 물건을 공유하십시오.
친선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다섯번째, 공유 할 가치 있게 만드세요.
30. 리뷰, 격찬, 호언 장담
관련성있는 것에 대한 의견을 표현하십시오. 강한 견해가 대개 응답을 이끌어내는 것을 발견했다.
31. 웃긴
누군가 웃거나 미소 지으면 공유에 영감을 줄 것입니다.
32.도전하라.
동의하지 않는 게시물에 대위법을 적용하십시오.
33. 투명하게
당신이 게시하는 모든 것이 좋은 소식 일 필요는 없습니다.
의견 충돌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진정성에 반응합니다.
34. 업적 강조하기
귀사의 브랜드 또는 업계에 대한 좋은 소식을 전달하십시오.
35. 도전 과제 만들기
질문 하기 / 콘테스트를 실시하십시오.
36. 쿠폰 만들기
독자들에게 그들에게 가치있는 것을 제공하고 전달한다고 말하십시오.
37. 자선 단체를 후원하세요.
연구에 따르면 80 % 이상의 사람들이 특정 자선 단체 및 조직을 후원 할 수있는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자선 단체와의 의미있는 관계를 맺는 것은 소셜 미디어에서 관심과 공유를 얻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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