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8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 (종합편)입니다.

본 자료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라이프 스타일

1-1. 관심사

1-2. 여가활동

1-3. 소비활동

1-4. 선호광고


- 미디어 이용 행태

2-1. 디지털 매체 이용 행태

2-2. 온라인 실시간 방송 이용 행태

2-3. 1인 미디어/ 브랜디드 콘텐츠 관련 인식

2-4. 광고 회피 관련 인식

2-5. 스마트스피커 이용 행태


리포트는 링크를 통해 확인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018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 (종합편) >> ibos.kr/58WJ6L


출처 : 메조미디어(www.mezzomedia.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