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좋은 컨텐츠도 클릭을 부르는 한 줄 카피가 없으면 읽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컨텐츠가 더 흥할 수 있도록 클릭을 부르는 글쓰기 노하우 모음을 공유합니다.

제목, 몇 글자가 가장 효과적일까요?
제목의 길이를 적절하게 하는 것은 몇 가지 원칙만 기억하면 쉽게 터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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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홀수가 더 많은 클릭을 가져올까?
홀수를 사용할 경우 짝수에 비해 20% 정도 더 많은 클릭을 가져온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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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를 높이는 콘텐츠 제목 패턴 12가지
내용을 잘 표현하면서도 클릭하지 않고는 못 배길만한 매력적인 제목을 생각해내는 게 핵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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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하고 싶은 제목 유형 10가지
같은 내용이라도 그 내용을 좀 더 돋보이게 하는 제목은 따로 있다. 눈길을 끄는 제목들의 패턴 10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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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력적인 카피 작성을 위한 카피라이팅 7원칙
헤드라인이 80%다. 쉬운 단어를 쓰고, 왜 사야 하는지 요점을 명확하게 작성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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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률 높이는 카피문구 작성요령 7가지
소비자가 행도할 수 있게 하라, 유저가 급히 무엇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게 만들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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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광고 카피 쓰는 12가지 방법
성공적인 광고 카피를 작성하는 것은 여러분의 성공에 있어서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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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하고 싶은 이메일 제목 쓰는 6가지 방법
수많은 메일 중에서 열어야 할 메일과 휴지통으로 버릴 메일을 결정하는 시간은 단 5초도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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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보도자료 제목 작성 노하우 3가지
제목만 보고도 전체 내용을 단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제목을 세심하게 신경을 써서 붙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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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튼 클릭률, 카피로 간단하게 올리는 방법 2가지 
이메일 제목이 중요하듯, 버튼 내의 카피도 참 중요합니다. 버튼 내의 카피를 돌보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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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을 유발하는 메타디스크립션을 만들기 위한 5가지 체크리스트
웹사이트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는 검색엔진 결과페이지에 보이는 메타디스크립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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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스토어 노출을 극대화 하기 위한 제목 선정 전략 
네이버 쇼핑/스마트 스토어 노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목 선정 전략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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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이들을 위해 이 글이 널리 퍼졌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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